Log

어떻게 살 것인가? - How to I Live?

healthyryu 2017. 11. 18. 22:25

어떻게 살 것인가?

- 누군가에게는 의미가 있는 어플리케이션(유,무료)를 만들고, 유지하고 싶다.

- 최소 1년에 1주 ~ 1달 정도 해외에서 휴식과 함께 일을 해보고 싶다. (With DDDongHwa)

- 1년에 최소한 하나의 앱은 만들고 싶다.

- 동반자(동화)와 의미 있는 삶을 살고 싶다.

- 한 사람의 몫을 제대로 하면서 살고 싶다.

- 가족을 좀 더 챙기는 사람이 되고 싶다.



1 주일 단위

- 운동(러닝 및 근력운동 1시간) (Very Often) <- 아프지 않기 위해서 (베체트 병 때문)

- 영어단어 10개 (A day)



1 달 단위

- 앱 아이디어 생각해보기

- 독서 (분야 상관없이 달(Month) 단위로 진행)



개발자로써 바람

- Bluetooth, Beacon 기능을 잘 다루는 Android Developer

- Kotlin 으로 Android App 개발

- RxJava 방식으로 코드를 구현하기

- Google 에 개발자로 지원해 볼 수 있길 희망



경제관련 바람

- 35살이 되기 전에 한 달에 500 ~ 700 만원의 수입 (직장, 자체 앱, 외주 일 등을 통해서)

- 직장과 30 ~ 50분 거리의 살만한 집을 구하기

- 투자에 대해서 끊임없이 공부 (P2P금융 - 테라펀딩, 8퍼센트 / 펀드 - 불리오 / 주식)



IDEA

- 기록 (기록 관련한 서비스)

- 12주[정해진 기간] 글쓰기 프로젝트(글 쓰고 1주일[정해진 기간] 되기 전에는 다시 글을 볼 수 없음)

- 통화기록 기반 관계 구축하는 서비스

- 커플 가계부

- 메모 카드

- 병, 약 기록


내가 왜 살아가야 하는지 끊임 없이 물을것이고 거기에 대답해야 한다.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