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og

오늘 용산에 갔다 , 마우스 수리하러 ♬

healthyryu 2017. 2. 4. 20:57

제가 사용하고 있는 마우스는

스컬프트 인체공학 마우스 입니다.


사용한지 대략 1년 가까이 된것 같습니다.
(언제 어디서 샀는지 알아봤는데 모르겠습니다 ㅠ -> 탈락명단 : 11번가, G마켓, 옥션, 인터파크, 위메프, 티켓몬스터, 쿠팡....)

  그런데 대략 10개월 가까이 사용하다보니 클릭하는 부분에 자꾸 클릭 걸림(?) 증상이 나왔습니다. 표현이 애매하기는 한데, 왼쪽 클릭을 하려고 할때 발생했습니다. 처음에는 한 두번 그러려니 하면서 썼지만 반복적으로 마우스를 안쓰다가 다시 쓸때 클릭이 안되고 걸렸습니다 . 클릭이 잘 안되는 현상이 발생하니 아주 불편하더라구요. 미묘한 불편함이 너~무 불편했습니다. 그래서 여유가 넘치는 날을 손꼽아 기다려왔고 그날이 오늘이여서 다녀왔습니다.



나의 마우스 구매 중요 포인트
1. 손목 통증을 줄여줄 것
2. A/S 처리

  마우스를 사려고 고민할 때가 손목이 아파져 오기 시작할 때 였고, 사수의 조언을 참고해서 구매를 했습니다. 제가 마우스를 구매할 때 중요하게 생각한 부분은 손목의 통증을 완화하는 것이고 그다음이 A/S 였습니다. 회사 사수가 로지텍은 A/S 기간이 1년으로 줄어서 로지텍보다는 마이크로소프트 제품이 보증기간 2년이라서 괜찮다고 해서 MS제품 중에서 구매를 결정했습니다. 그리고 사수의 조언이 선택이 빛을 발한 게 오늘입니다. ^^

그리고 생각보다 용산의 MS서비스센터를 찾기가 어려웠습니다. 전자랜드 구조를 모르니.. 좀 헤맸네요. 
위치는 용산 전자랜드이고 본관 4층입니다. 그리고 그 본관 4층의 MS서비스센터는 롯데시네마 입구 바~~~로 앞에 있습니다. 가시는 분은 참고하시길 :)

주소: 서울시 용산구 청파로 74 전자랜드 본관 4층 401-1호, Microsoft 풀필먼트 센터



서비스센터 도착해서 증상을 대충 말했습니다. (클릭 걸림이... 음... 쓰다 보면 느껴진다고.. 말했습니다...ㅠ 뭔 설명이여;;;)
그리고 영수증에 이름 적고 잠깐 앉아있으니 바로 새 제품으로 교환을 해주었습니다!!!



 




반응형